본문 바로가기

일상_이슈

댕댕아, 평생 함께 하자 - 김준호, 김지민과 열애 중

개그맨 김준호(47)와 개그우먼 김지민(38)이 열애 중입니다.

개그맨 김지민과 김준호

3일 김준호와 김지민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고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어 “김준호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 - 김준호 페이스북

그러면서 “김준호, 김지민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사실 지난 1월,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감지됐다. 당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준호 집에서 김지민이 준 향초가 공개됐습니다. 향초에는 ‘댕댕아 평생을 함께 하자. 나의 반쪽’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출연진이 김지민과의 사이를 의심하자 김준호는 “후배 김지민이 수제 향초를 팔 때 구입한 것”이라고 부인했습니다. 그러자 김준호 여동생인 쇼호스트 김미진이 “그게 더 수상하다. 난 김지민씨 좋다”며 응원했습니다.

김지민이 김준호에게 준 향초 - SBS '미운우리새끼'
김준호와 동생 김미진 - SBS '미운우리새끼'

김준호는 KBS 14기 공채 개그맨, 김지민은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두 사람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는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입니다.

김준호는 2006년 2살 연상 연극배우와 결혼했으나, 2018년 성격차이로 이혼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김지민은 미혼입니다.

오래전 서로 감정이 있었던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지민, #김준호, #댕댕아, #김지민향초,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김미진, #김준호이혼, #김지민미혼, #개그콘서트, #개콘, #김준호돌싱, #JDB엔터테인먼트